메뉴

광석농원 농가이야기

2007년 7월 21일 - devstory, 사과

http://www.cyso.co.kr/blog/bbs/view.aspx?bNo=10317&cIdx=612&bIdx=2290&re_vars=Yk5vPTEwMzE3JmNJZHg9NjEy

전자상거래 라는 이름으로 인터넷 사과 판매를 시작한지 해수로 두 해째가 되어가고 있다. 아마도 작년 이맘때쯤 걱정반 기대반으로 이 곳 사이소를 통해 인터넷 판매를 시작했고, 아이들 성화에 겨우 컴퓨터를 배우고, 사랑양반이랑 둘이서 틈나는데로 읍내 강좌를 다니면서 배운 어설픈 컴퓨터 실력으로 작년 한해 아오리부터 부사까지 인터넷 판매를 하게 되었다.

농가가 대농이 아니라 생산량이랑 판매량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나이가 들어가다 보니 이젠 공판장으로 과일 팔러 가는 일도 수훨치는 않다. 그런 와중에 인터넷 판매는 우리 내외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였다.


하늘이 도와주신 덕분으로 작년 한해 아오리며 부사며 잘 팔 수 있었고, 또 30년 과수원 일을 하면서 배운 노하우로 좀더 맛있는 사과를 재배할 수 있었으며 땀방울 한방울 한방울에 사랑을 배가해서 그 열매를 좋은 분들께 보내드린다는 생각을 하면 마음이 참 따뜻해 진다.


컴퓨터를 처음 배우면서 아들녀석이 구해다 준 컴퓨터를 대신해서 올해 농촌 정보화의 일환으로 정부보조금이 나와 인터넷 판매를 좀 더 원활히 하기 위해 컴퓨터를 새롭게 한대 구매하게 되었다. 늦었지만 이녀석 자랑 좀 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본다.

()_()
(^_^) 언제나 웃는 토끼 노들이가

뱀다리 아오리 사이소~~~

http://www.cyso.co.kr/pub/item/list.aspx?cID=3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